티스토리 뷰

여러가지 정보

번역부탁 하는 곳

티딩스 2016. 8. 5. 10:12
번역부탁 하는 곳::http://withmon.com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날씨가 더운 것 같습니다. 이럴 때는 집에서 편히 쉬는게 좋은데요. 마침 회사에서 번역을 해야할 일이 있어서 알아보던 중에 번역부탁 하는 곳을 한번 찾아봤습니다. 무엇보다도 합리적인 가격이나 번역가의 실력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번역 부탁을 돈 받고 하는 것이긴 하지만 재능기부로 저렴하게 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위드몬이라는 곳도 그런데요. 이곳을 처음 와보신 분들은 번역가격이 저렴해서 많이 놀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위드몬 사이트 모습입니다.

번역 이외에도 다양한 것들을 해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번역 부분을 들어와 보았습니다. 영어, 중어, 일어, 스페인어, 독일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이탈리어 등 다양한 언어들이 있습니다.




정말 저렴하게 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단어당 25원/전문단어는 35원 입니다.

정말 좋네요~!





 현재 50% 세일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8월까지 반값에 해준다고 합니다.

진짜 장난아니네요!!!ㅋㅋㅋㅋ 위드몬 추천합니다. 번역부탁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