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가지 정보

롤강좌

티딩스 2016. 8. 2. 16:48
롤강좌::http://withmon.com

 최근 오버워치가 인기를 끌고 있기는 하지만, 리그오브레전드는 국민게임으로 아직까지는 강력한 힘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특히 티어에 따라서 친구들에게 무시를 당하기도 하죠. 롤이라는 게임이 실력으로 판가름 나는 게임이다 보니 더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소위 고수 분들에게 롤 강좌를 듣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롤 듀오랭, 롤 강의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러는 와중에 여러가지 사기 등의 문제가 만들어 지고 있다는 것 입니다. 이런 경우에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저는 안전거래 사이트에서 거래하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저는 위드몬이라는 사이트를 추천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오버워치와 lol 게임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체에서 이용하는 것보다 다양한 업체를 확인하고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더 편리합니다.

아래 서비스를 클릭하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상당히 저렴한 가격 입니다.

브론즈 3천원, 실버 4천원, 골드 4천원, 플레티넘 5천원 입니다.





구매후기도 상당히 많습니다. 만족하는 분들이 대부분이네요.

롤강좌를 원하시는 분들은 위드몬을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