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킹오브파이터즈윙1.9

티딩스 2015. 3. 31. 13:20
킹오브파이터즈윙1.9::http://withmon.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알고 계신지는 모르겠는데요. 아래에 나와있는 것은 오락실에서 저희들이 많이하던 킹오파 입니다. 옜날부터 많이하던 것이죠.ㅋㅋㅋㅋ이번에 제가 올린 이유는  킹오브파이터즈윙 1.9버전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 하실 수 있구요. 최신버전으로 나온 이걸가지고 재미있는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랍니다.ㅋㅋㅋㅋㅋㅋ 싸우는 키나 이런거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라구요. 기술등은 혼자서 알아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의 내용은 제가 플레이한 내용입니다.ㅋㅋㅋ

자 위에서 시작을 누르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가 했던 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조작키등은 아래에 내용을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 키 입니다.

1플레이어의 경우 wasd로 움직이시고 jkluio로 적을 공격하시기 바랍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