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가지 정보

2008년 영화흥행순위

티딩스 2015. 3. 12. 10:24
2008년 영화흥행순위::http://withmon.com

 오늘은 영화 흥행 순위를 소개할까 합니다. 여러분들이 알고계신 영화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2008년 에 나온 영화들을 인기를 많이 끌었던 순위로 모아놓은 것 입니다.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kobis에서 나와있는 2008년 영화 흥행 순위 입니다.

한번 쭉 보시기 바랍니다.

1위는 놈놈놈 입니다. 그리고 2위는 유명하죠. 추격자 입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 영화 쿵푸팬더가 보이네요. 그리고 맘마미아도 있습니다. 과속스캔들도 재미있게 봤는데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생순도 보이구요. 원티드 테이큰도 있습니다. 미인도 이글아이 그리고 어른들이 좋아하는 007 퀸텀 오브 슬러스도 보이네요. 아내가 결혼했다는 청불이라 그런지 20위 입니다.

여러가지가 또 보이네요. 적벽대전도 재미있게 봤는데 그리 높지는 않네요. 김기덕 사단의 영화는 영화다도 보입니다.ㅎㅎ

굿이네요.


여기는 그다지 본 영화가 많지가 않네요.. 트와일라잇도 생각보다 흥행을 못한 것 같은데요?



50위까지의 순위 입니다. GP 506은 군대 공포 영화죠.

군대가서 봤던 기억이 납니다. 여기 나와있는 영화들은 대부분 DVD나 스트리밍 다운 서비스가 되어있는 작품들 입니다. 보고 골라서 받아보셔도 좋겠네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