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가지 정보

저렴한중국어번역

티딩스 2017. 2. 14. 19:42
저렴한중국어번역::http://withmon.com

중국어번역을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이 있다면 저는 가격과 품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번역 뿐만아니라 대부분의 분야에서 가격과 품질은 비례한다는 안타까운 현실이 있지만요. 하지만! 그것이 일반적이라 하더라도 최고의 품질 최선의 가격의 저렴한중국어번역을 우리는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가 소개 할 사이트는 위드몬입니다. 제가 이 사이트를 최고의 품질, 저렴한 가격의 번역물을 만날 수 있는 사이트라고 칭한 이유는 몇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가격이 오픈되어 있어 모든 가격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잘 아시겠지만 오픈마켓이 저렴한 이유가 다양한 판매자들이 서로 경쟁하기 때문에 보다 더 많이 팔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내놓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것과 같은 이치로, 위드몬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번역가들이 가격을 오픈하고 바로바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실력은 당연! 가격도 저렴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최소한 온라인으로 견적을 받아 이메일로 몰래몰래 견적을 전송하는 사이트에서 보다는 싸게 할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둘째 인증된 번역가. 이 사이트에서는 저렴한 중국어 번역을 제공 받을 수 있을 뿐만아니라 번역물의 퀄리티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가 카페나, 커뮤니티 등에서 번역가를 구할 때 1:1로 거래를 하게되면 보다 저렴한걸 알지만 그렇게 잘 못하는 이유가 돈을 받고 도망가는 먹튀일까봐 혹은 이 친구의 실력이 영 쓸모 없을까봐 아닌가요? 이 사이트에서는 번역가들의 학위, 경력, 중국어 관련 자격증 등 다양한 인증을 받고 인증서를 발부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이들의 실력을 일일히 검증해야 할 필요가 없다는 것! 물론 원한다면 포트폴리오를 다운받아 바로 확인 할 수 있으니 이들의 실력을 검증 할 수 있는 분들이라면 그것을 통해서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그것을 확인 할 수 있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패스...


위 두개의 이유가 제가 위드몬 사이트를 이용하는 모든 이유라고 할 수 있겠네요. 사실 저는 뭔가를 꼼꼼히 따지고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이것보다 더 좋은이유 혹은 나쁜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직접 의뢰를 해보고 이용해본 결과 실제로도 가격도 저렴하고 퀄리티도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혹 이용해보실 분들이라면 한번 참고해보세요! 제가 팁을 드리면 의외로 대학생 분들이 정말 잘하십니다. 물론 그렇지 않은 분들도 있겠지만... 해당 사이트 내에서도 대학생 분들은 보다 저렴하게 진행하는 분들이 많다보니 그 점을 참고해서 구하시면 비용 부분에서 많이 세이브 할 수 있을겁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