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가지 정보

중국어 번역 사이트

티딩스 2017. 2. 13. 17:31
중국어 번역 사이트::http://withmon.com

저는 사실 중국어 잼병입니다.  짬밥이 후달려서 ㅠㅠ 의도치 않게 중국어 번역을 의뢰를 해야했고 손바닥에 땀나도록 중국어번역사이트를 찾았었죠. 저는 부끄럽게도 중국어 간체 번체도 잘 몰랐기에 사실 어떤번역을 어떻게 해야 할지 참 막막했습니다.


여러분은 저와같은 수고를 덜으시라고 제가 거래했던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 개인적으로 너무나 만족했고 또 번역해야 할 때 사이트 주소를 까먹지말고 기억하자 라는 의미도 있....ㅋㅋㅋ


사이트는 바로 위드몬이라는 곳입니다.

아마도 들어보신 분들도 있을 수 있겠죠? 




제가 중국어 번역 사이트로 위드몬을 추천하는 이유!


1. 중국어 번체, 간체, 번역가 별 다양한 가격을 바로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저와 같은 중국어를 전혀 모르는 분들은 사실상 해당 번역가가 잘 하는지 못하는지 비싼지 싼지 알수가 없습니다. 다행히도 위드몬은 전부 각각의 가격이 적혀 있어 저도 기본 시세가 어느정도인지, 나의 번역분량을 다 번역했을 때 얼마정도의 비용이 들지 알 수 있었습니다.





2. 인증된 번역가 그리고 포트폴리오

사실 저는 포트폴리오는 봐도 모르기 때문에 좋은건 아니지만 ㅋㅋ 여러분들은 좋을지도 몰라서 넣었습니다. 사이트를 보면 포트폴리오를 볼 수 있더라구요. 그것 말고 제가 정말 좋았던건 실력을 위드몬 측에서 인증을 해준다는 겁니다. 보시면 무슨무슨 인증 이런걸로 인증서도 보이고 암것도 모르는 저도 신뢰가 가더라구요.


사실 어디서 구하더라도 잘 구하기만 하면 장땡인데, 저는 결과물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었기 때문에 (제 상사가 마음에 들어 함.....) 언제라도 다시 이용할 의향이 있습니다!


한번 여러분도 이용해보세요.

저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