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가지 정보

눈빛보내기4- 차이니즈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1. 12. 17:09
눈빛보내기4- 차이니즈::http://withmon.com

 

 

 플래시게임 공략 및 방향키 스샷

일단 눈빛보내기 시리즈가 참 여러개라는건 아마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모르면 ㅈㅅ....ㅎㅎㅎㅎ 이게 전작들은, 거의 일본을 배경으로 학교나, 시장 등을 전제로 시작했다면 이번엔 중국입니다. 꼭 스트리트파이터 춘니를 보는듯한 귀엽고 예쁜 여자 주인공을 이용해서 주변의 남자를 모두 꼬셔야 합니다. 방법은 전작과 똑같지만 눈빛보내기를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하겠습니다.

일단 게임은 마우스를 이용해 진행합니다. 마우스가 위치한 방향을 향해 주인공은 계속해서 이동을 하는데요. 복도를 지나가게 됩니다. 그곳을 지나가다보면 나와 비슷하게 생긴 여자들 혹은 남자가 보입니다. 남자는 우리가 꼬셔야 할 주체입니다.ㅋㅋ 꼬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마우스를 꾹 누르면 그들 머리위에 하트 게이지가 생기면서 나의 눈빛을 받은 그들이 나에게 넘어오게 되는거죠. 그들이 내게 넘어오면 내 뒤로 줄을서게되고 그것을 가장 많이 그리고 강력하게! 꼬셔줘야 하는겁니다. 만약 내가 어떤 남자를 찜해서 꼬시고 있는데 주변 여자가 질투가나서 같이 눈빛 공격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쌍방으로 게이지가 뜨면서 서로 경쟁을 하게되는데요. 일반적으로 남자를 꼬실때는 그냥 마우스를 클릭만해도 전혀 문제가 없지만 이렇게 될 경우에는 마우스를 연타로 클릭해서 그 여자보다 더 강력하게 꼬셔줘야 합니다. 이렇게 꼬시고나면 하트가 나오죠? 이 하트가 중요합니다. 이건 나의 생명력이기도 하고, 슈퍼게이지 이기도 합니다. 만약 하트를 모두 다 체우게되면 모든 남자를 한방에 꼬실수 있는 매력녀로 변신하여 엄청난 파워를 뽐내게 됩니다. 궁금하지 않나요? ㅎㅎㅎ 직접 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복도를 지나가다 보면 간간히 뭔가 붉고 이상하게 생긴 여자가 보일겁니다. 그 여자와 부딛히면 슈퍼모드라고 해도 내가 100프로 지니까 보일땐 도망가는게 좋습니다. ㅎㅎㅎㅎㅎ 자자 잼나 보이지 않나요? 바로 눈빛보내기4 시작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