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농사짓는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1. 7. 17:44
농사짓는게임::http://withmon.com

오늘은 여러분께 농사짓는게임을 소개할까합니다. 내가 직접 닭도 키우고 작물도 재배하는 아주 완벽한 경영게임인데요. 정말 확실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플래시시간이 조금 필요하기 때문에 조금 시간을 투자할 수 잇는 분이 하는게 좋겠습니다. 꼭 삼국지? 이런 느낌도 납니다. ㅋㅋ 일단은 우리는 여러개의 밭을 가지고 있습니다. 뭐 일단 밭이라도 많기 때문에 마음이 든든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뭘 어케해야할지 참 의문입니다. 기본적으로 농사 지원비가 400원 정도 주어집니다. 이걸로 뭘 어떻게 해야할까요? 일단 가장 중요한 씨앗과 동물을 사야합니다. 이들을 조금씩 구매해서 농작물을 재배하고 동물을 키워 번식시키고 하면서 거대한 농장으로 변모시켜야 하는겁니다. 밭을 농작할때는 물이랑, 밭갈기 등을 열심히해서 작물이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시는게 좋구요. 돈의 여유가 된다면 농약을 구매해서 곤충들의 공격으로부터 방어해주시면 좋습니다.

게임의 제목이 농사짓는게임인만큼 어린이나 아이들에게 교육용으로도 아주 좋고, 또 뭔가 내가 만들고 꾸민다는 성취감이 대단해서 타이쿤류를 좋아한다면 그 누구라도 반하게 될 겁니다. 생각보다 게임의 난이도가 어려운 편이라고 보는데요. 왜냐면 여러가지 변수가 많기 때문에 부자가 되기 쉽지 않습니다. ㅎㅎㅎㅎ 물론 여러분은 잘 하실거라 믿으니까 한번 최고의 농부가 되어보세요!

댓글